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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식경영컨설팅

몸이 아프면 병원을 방문하여 의사의 진단을 통해 처방을 받듯이, 외식업도 마찬가지입니다.
매장의 영업이 활성화되지 않는다고 판단되면 전문가로부터 현장 파악 및 문제점 도출 후
영업장 환경에 가장 적합한 개선 방안 수립을 통한 매출 활성화를 도모하여야 합니다.
“늦으면 병을 키우게 됩니다”
쉐프코리아가 진단 후 매출 개선하겠습니다.

문제점 진단 Tool

  • OA (Open Assessment)

    공개 진단 임직원 모두에게 공개 후 진단
    (매장 대표 포함)

  • BCD (Behind Closed Doors assessment)

    비공개 진단 Mystery Shopping을 통한
    암행 진단

OA (Open Assessment)

  1. 진단카테고리 설정
  2. 진단 및 분석
  3. 문제 정의 및 개선안 도출
  4. 적용

BCD (Behind Closed Doors assessment)

  1. 평가접점 선정
  2. 매뉴얼 분석/협의
  3. 평가시트 디자인
  4. 평가시트 수정/보완
  5. 부문별 평가단위 협의
  6. 모니터링
  7. Data 분석
  8. 보고서 작성
  9. 개선방향 협의
  10. 개선안 수립
  11. 부진부문 개선 및 교육운영